재계
듀오-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 업무제휴 체결
기사입력| 2013-04-17 13:35:47
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 ? www.duo.co.kr)와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회장 김지완 ? www.kaphd.org)는 16일 강남역에 위치한 듀오 본사에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듀오'는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공중보건의사들을 위한 일대일 특별 상품을 비롯하여 결혼 장려 지원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는 이번 제휴를 통해 지역 사회 주민의 건강과 국가 공중보건에 이바지하는 공중보건의사들의 결혼 복지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으로 듀오의 노하우가 담긴 만남, 결혼에 관한 원스톱 서비스를 집중 제공 받는다.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 회원들은 서울, 대구, 부산, 대전, 광주 등 전국을 순회하며 진행하는 미팅 파티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행사 전, 커플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연애 전문 강사들의 연애 화술 및 스타일링 코칭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 회원들만을 위한 듀오 서비스 페이지를 따로 개설하여 연애와 결혼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비롯한 연애 고민 상담, 특별 이벤트, 가입 안내 코너 등을 신설 운영 한다.
김혜정 듀오 대표는 "결혼 적령기 미혼 남녀들이 바쁜 업무로 인해 결혼을 미룬다는 것은 매우 안타까운 일"이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는 젊은 의사들의 소중하고 활발한 만남이 이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듀오는 2004년부터 서울대학교 동창회와 연세대학교 동창회와 협력하고 있으며 최근 전자랜드, 기업은행, 미래에셋생명, 신한카드, 삼성카드 등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한국 전력공사, 경기도사회복지공제회 등과도 업무제휴를 맺어 직원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획재정부와 KDB산업은행이 함께하는 미팅파티도 진행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