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TV가 배우 현빈의 미공개 화보를 담은 스마트TV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스마트TV를 통해 스타 화보가 제공되는 것은 이번이 최초로, 이로써 소비자들은 삼성 스마트TV의 광고에서 짧은 순간 비춰졌던 현빈의 다양한 모습을 TV의 대화면을 통해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삼성 스마트TV는 전속모델인 현빈의 숨겨진 모습들을 최초로 엿볼 수 있는 스마트TV 어플리케이션 '현빈 - 디스커버리(DISCOVERY)'을 1일(월)에 출시하고 그로부터 한달 간 총 3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출시된 스마트TV용 현빈 화보집에서는 현빈의 셀프 카메라나 키스씬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현빈의 다채로운 매력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빈이 직접 설명하는 스마트TV 활용법을 담은 영상과 삼성 스마트TV의 CF도 함께 제공된다.
스마트TV용 현빈 화보집 앱은 삼성 스마트TV만의 동작인식 기능과 만나 감상이 더욱 간편해진 것이 특징이다. 슬라이드 쇼 형태로 제공되는 이미지 중 원하는 사진을 주먹을 꽉 쥐어 선택해 감상하는 식이다.
또 앱에서 화보를 실행시키면 별도 작곡된 테마 사운드가 재생되기 때문에 음악과 함께 한층 더 감성 깊은 화보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삼성 스마트TV는 '시크릿 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 룰렛 게임을 통해 현빈 기념우표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매장 방문시에는 현장 참여가 가능하며 삼성 스마트TV를 구입한 경우에는 집에서도 해당 앱의 '시크릿 룰렛' 이벤트 메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현빈 - 디스커버리(DISCOVERY) 어플리케이션은 7년 연속 세계판매 1위라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배우 현빈은 전역 후 삼성 스마트TV의 모델로 발탁, 해당 광고 캠페인의 전체적인 내레이션을 맡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