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Bang&Olufsen)이 4월 말까지 무이자 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베스트 셀링 디지털 오디오 베오사운드 5 모델로 구성되는 오디오 세트만 해당된다. 장기간 무이자 할부가 가능해 소비자의 가격 부담감을 대폭 줄어든 게 특징.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 시, 판매 가격의 30%에 해당하는 선수금을 납입한 나머지 금액을 24개월까지 이자 없이 장기간 할부가 가능하다.
24개월 무이자 할부 리스 프로모션을 이용하여 베오사운드 5와 베오랩 12-2를 구매할 경우, 30%에 해당하는 선수금 납입 후 월 37만원 대의 가격에 오디오 세트를 마련할 수 있다. 또 뱅앤올룹슨의 최고급 스피커 베오랩 5를 베오사운드 5와 함께 장만하고 싶을 경우, 선수금을 제외하고 월 131만원 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베오사운드 5 모델을 제외한 뱅앤올룹슨의 제품들 역시 4% 대의 초 저금리의 리스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할 수 있어 가격 장벽을 한층 낮췄다.
오용현 뱅앤올룹슨 팀장은 "국내 공식 출범 15주년을 맞이하여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낮추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평소 최고의 디자인과 독보적인 기술의 뱅앤올룹슨을 탐내왔다면, 비용부담을 줄이고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