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가 5월 10일까지 캐논의 최고급 렌즈인 'L시리즈' 렌즈를 구입하면 일정 금액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캐논 캐시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캐논 캐시백 프로젝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캐논의 최고급 렌즈인 'L시리즈' 렌즈 14종 중 1대를 구입하면 최대 25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1인당 최대 2대의 렌즈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동일 기종의 경우는 한 대만 캐시백 혜택)
또 해당 렌즈와 함께 풀프레임 DSLR 카메라 2종(▲EOS 5D Mark3 ▲EOS 6D)중 1대의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40만원, 렌즈 두 대와 바디 한 대를 구매했을 경우에는 최대 62만원까지 현금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캐논 캐시백 프로젝트는 3월 20일부터 5월 10일 사이에 구매한 제품에 한해 5월 17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고,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하나의 아이디 당 렌즈는 최대 2개, 바디는 최대 1대까지(단 렌즈와 함께 구매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다수의 제품을 구입했을 경우 금액이 높은 제품을 기준으로 캐시백을 지급한다. 캐시백은 이벤트 종료후 한 달 내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대상 제품은 캐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관계자는 "지난해 국내 DSLR 카메라 시장에서 10년 연속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사랑 덕분"이라며 "프로모션을 통해 캐논의 광학 기술력이 압축되어 있는 'L시리즈' 렌즈 및 풀프레임 DSLR 카메라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