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버블샷3 W9000의 특별한 기능을 토대로 삶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의 TV CF가 우아한 영상미와 스토리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15일 첫 선을 보인 광고는 버블샷3 W9000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세제투입부터 건조까지 빠르고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다는 스토리를 섬세한 촬영기법을 통해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영상 속에서 주부 모델은 세탁물을 세탁기에 넣은 후, 세제를 넣거나 세탁된 빨래를 너는 수고 없이 책을 보고 낮잠을 자며 여유롭게 자신만의 시간을 갖는다. 버블샷3 W9000의 세탁량에 따라 세제가 자동 투입되는 오토 디스펜스, 깨끗한 빨래를 도와주는 버블과 두 개의 워터샷, 물 소비 없이 건조 시간을 반으로 줄인 에어 스피드 드라이 기능을 통해 시간적, 정서적 여유를 즐긴다는 전개로 주부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평온한 삶의 모습을 담았다.
버블샷3 W9000의 주요 기능들을 영상을 통해 과감 없이 보여주며 제품 기술력에 대한 자부심도 함께 전달했다. 세탁기 안에서 세제가 자동으로 투입되는 장면, 두 개의 강력한 워터샷으로 옷감의 찌든 때가 제거 되는 모습, 젖은 세탁물의 수분이 증발되는 장면을 통해 각각의 기능이 어떻게 작동되는지 소비자가 더욱 쉽게 확인 할 수 있게 했다.
삼성은 그룹 창립 75주년을 기념해 15일부터 4월 23일까지 '삼성그룹 창립 75주년 40일간의 S데이'고객 감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버블샷3 W9000이 전하는 삶의 여유로움을 담으려고 했던 이번 TV CF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며 "에어 드라이, 오토 디스펜스 등 버블샷3 W9000의 특별한 기능들이 소비자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