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이 롯데하이마트와 제휴를 맺고 올림푸스 PEN E-P3 카메라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가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행사는 올림푸스한국의 카메라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모델인 PEN E-P3에 대한 고객들의 체험 기회를 확대할 목적으로 실시된다. 프로모션은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출시가 109만 9천 원에서 55% 할인된 가격인 49만 9천 원에 제품을 판매한다. 행사기간 내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올림푸스 PEN 시리즈 전용 카메라 가방인 쿠퍼백 및 8GB SD 메모리카드도 증정한다.
올림푸스 펜 PEN E-P3는 올림푸스의 초고화질 미러리스 카메라 PEN 시리즈 중 가장 최상위 모델이다. 1,230만 화소의 고속 Live MOS 이미지 센서와 TurePic Ⅵ 이미지 처리 엔진을 탑재, 디테일한 색감 처리 및 다양한 촬영환경에서의 선명한 화질을 극대화했다.
스마트폰처럼 터치로 쉽게 초점을 잡고 바로 촬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카메라를 잘 다루지 못하는 초보자라도 쉽게 촬영을 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또 세계 초고속 AF를 구현해 긴박한 순간에서의 촬영이나 움직이는 피사체, 흔들림 없는 사진 등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디자인적인 면에서는 1950년대 PEN 오리지널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PEN E-P1, E-P2 시리즈를 계승, 기존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세부적인 부분에서 올림푸스만의 감성적인 디자인을 대거 적용한 점도 눈에 띈다.
한편 행사 사은품인 PEN 전용 카메라 가방인 쿠퍼백은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아날로그적인 디자인 PEN 시리즈의 스타일과 어울리며 휴대성까지 극대화했다.
이승원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본부장은 "PEN E-P3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선명한 화질, 세계 최고속 AF속도 구현 등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출시 후부터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라며 "미러리스 카메라를 다루기 어려워하고, 높은 가격 때문에 쉽게 구매하지 못했던 고객을 위해 특별한 가격과 사은품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