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종합쇼핑센터 다하누 AZ쇼핑 (www.azshopping.co.kr 대표 최계경)이 P&B 유소년 스포츠클럽(이하 P&B CLUB, 단장 윤중희) 판교본점과 손을 잡았다.
지난 28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AZ쇼핑 판교점에서 다하누 김진흥 상무와 P&B 윤중희 단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의향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다하누AZ쇼핑과 P&B CLUB 판교본점은 상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홍보 및 마케팅에 협력할 것을 약속하는 등 현 사업분야의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김진흥 상무는 "이번 업무제휴로 P&B CLUB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하며 상생발전을 이뤄 고객 및 회원 분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본 기관과의 상호협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최저가'를 모토로 탄생한 축산물종합쇼핑센터 다하누AZ쇼핑은 산지에서 축산물을 직접 구매해 불필요한 유통 절차를 대폭 축소하고 다하누가 갖는 마진을 최소화해 대형마트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기획됐다. 판교와 수진역점에 위치한 AZ쇼핑 은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해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최근 다하누에서는 순대국 전문 프랜차이즈인 계경순대국을 런칭하며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천호동 본사에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