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 한판에 국내산 최고급 삼겹살과 새우, 수제 소시지, 떡갈비, 대창 등 다양한 음식을 한번에 즐기는 것으로 유명한 삼겹살 맛집 '화덕애한판' 이 최근 서울 은평구 갈현동에 위치한 연신내 로데오거리에 새 지점을 전격 오픈했다.
은평구 최고 상권으로 자리잡고 있는 연신내역은 북쪽으로 구파발역, 남쪽으로 불광역이 이어져 있으며 은평구 뉴타운과 인접해 있고 서오릉 등 관광 상권과도 밀집해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나 모임장소, 회식장소로 최고의 조건을 가지고 있는 요지이다.
전국 10여개 지역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화덕애한판은 가장 보편적인 창업 아이템인 삼겹살을 독특하고 경쟁력있는 방식으로 제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삼겹살 프렌차이즈 브랜드이다. 특히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복정점과 모란점 등 많은 지점이 줄을 서서 기다리지 않으면 먹기 힘들정도로 유명한 맛집으로 통한다.
두께 2.5cm의 두툼한 통 삼겹살을 참나무 숯 화덕으로 초벌하여 참나무 향과 화덕구이의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고기는 기름기가 적고 담백하면서도 쫄깃하여 일반 삼겹살에서 느낄 수 없는 고소한 맛을 선사한다. 또한 게르마늄 도자기 불판을 이용, 열 전달이 잘 되 돼지고기의 겉과 속을 고르게 익혀 먹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화덕애한판은 특히 최고급 돼지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는 본사의 탄탄한 프렌차이즈 시스템을 바탕으로 본사가 직접 계약한 농가에서 돼지고기를 공급받아 가맹점들에게 제공하기 때문이다. 국내산 암돼지 한판 (생오겹살+생목살+생등심 덧살+생항정살+오돌갈비+한방돼지껍딱, 39,000원), 국내산 암돼지 반판 (생오겹살+생목살+오돌갈비+한방돼지껍딱, 23,000원) 등 다른곳에서 보기힘든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부위의 돼지고기를 제공, 많은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겹살 이외에도 오리훈제고기, 돼지껍대기 등 술 안주와 치즈돌판볶음밥, 소고기 된장찌개, 냉면 등 전문점 못지 않은 식사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가족식사장소나 회식장소로 추천할 만 하다.
일반적인 삼겹살 고깃집에 식상한 사람이라면 불판 한판위에 참나무 숯 향 삼겹살 고기와 다양한 먹거리를 푸짐하게 구워 먹을 수 있는 화덕애한판을 꼭 한번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