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계경순대국, 호국보훈의 달 기념 국가유공자 대상 특별 이벤트
기사입력| 2014-06-02 14:55:02
순대국 전문 프랜차이즈 계경순대국(www.kksundae.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6월 한달 동안 나라사랑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는 의미에서 나라를 위해 공헌한국가유공자 본인 및 가족을 대상으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다.
해당 기간 동안 계경순대국 봉천점 매장을 방문해 국가유공자 또는 그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보훈증 등을 제시하면 '계경순대국' 한 그릇을 무료로 제공한다.
계경순대국 최계경 대표는 "대내외적으로 안타깝고 혼란스러운 시기인 요즘, 우리 조상들의 애국애족 정신을 고취시키고 본받음과 동시에 '호국보훈의 달'에 대한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봉천점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들어간 계경순대국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순대를 부담 없는 가격인 4~5천원대에 판매하고 있으며 서울 천호동 본사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갖고 있다. 계경순대국은 50㎡(15평) 기준, 개설비용 4천 만원 초반대인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권리금과 매장 임대료를 포함해 1억 원 미만의 서민형 프랜차이즈다. 또 창업비용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인테리어 비용이 3.3㎡(1평) 당 68만원으로 책정돼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창업문의) 1577-7545.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