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이 파일공유 사이트 빅파일과 제휴하여 함께 '신학기 Big 이벤트(3.14~4.20)'를 진행하고 있다.
장윤정이 전속홍보모델로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저렴한 가격으로 두 마리의 치킨을 판매하는 두 마리 치킨 브랜드의 선두주자이다.
이번 신학기 Big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치킨구매 고객 및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제공되는 응모권을 받아 빅파일 홈페이지에 실명 인증된 아이디로 로그인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우선 응모자 전원에게 빅파일의 각종 영화, 드라마 등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600P(포인트)가 응모한 아이디에 충전되며 당첨자 발표일인 4월 28일에 빅파일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신학기 Big 이벤트의 경품 내용으로는 1등 알톤 하이브리드 자전거(5명) 2등 슈마커 슈즈 상품권 5만원권(20명) 3등 티바두마리치킨 외식 상품권 2만원(50명) 참가자 전원 빅파일 600P 제공으로 구성되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한 마리 가격으로 두 마리 제공'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가격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의 취향에 대비한 각양각색의 메뉴와 맛으로도 만족도가 높다.
특히, 두 가지 이상 다른 맛의 치킨을 함께 즐기고 싶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 티바두마리치킨은 보성군 보성그룹과 건강한 녹차 문화 만들기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일반 식용유보다 산화도가 낮고 유지 흡습량이 적은 녹차 식용유를 지원받아 일부 지점에서 사용 중이며 전 지점으로 사용을 확대 중이다. 가격과 맛에 이어 웰빙 식품으로써의 발전 가능성이 보여 앞으로 더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