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포스터
무한셀프구이 프랜차이즈 브랜드 '쎌빠'가 2014년을 맞이해 '매장 인테리어 및 그래픽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쎌빠 권성호 대표는 "매장 리뉴얼을 통해 다시 한번 업계 1등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고, 더 나아가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공모전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2014!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인테리어와 그래픽 두 분야에 각각 응모할 수 있다. 인테리어 분야는 매장 파사드(간판) 디자인을 포함한 전반적인 인테리어 모습을 담아야 하며, 그래픽 분야는 '쎌빠' 브랜드 리뉴얼 홍보가 핵심이다.
공모전 참가는 캐드(CAD), 포토샵(Photoshop), 일러스트레이터(Illustrator), 인디자인(Indesign) 프로그램 등을 자유롭게 사용하여 PDF, JPG, GIF, PNG와 같은 파일형식으로 완성한 포트폴리오를 참가신청서(작품설명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참가 대상은 만 19세 이상 성인으로, 개인이나 팀 단위 모두 가능하다. 공모전 참가한 개인 및 팀들 중 인테리어와 그래픽 각 분야 최우수 한 팀씩에게는 각각 50만원과 30만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상을 수상한 각 팀에게는 상금 30만원과 20만원이 각각 수여되고, 장려상을 받은 팀은 상금 20만원과 10만원을 받게 된다. 각 10팀씩 총 20팀의 입선 당선자들에게는 쎌빠 무료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이번 공모전에서 당선된 인테리어 작품의 경우 실제 매장 인테리어 및 간판 리뉴얼에 사용되며, 그래픽 작품은 쎌빠 매장 내외부 부착과 판촉물에 활용될 계획이다.
권 대표는 "국내 무한리필 고기뷔페 업계 1위 브랜드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쎌빠'의 가치를 한껏 더 높여 줄 창의적이고 참신한 디자인 작품들로 많은 응모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 접수는 오는 3월 10일부터 23일까지이며, 이메일(selfbar4@naver.com)로 접수 받는다. 작품 평가는 내달 4일까지 치러지고, 최종 수상자 발표일은 4월 10일이다. 당선 여부는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쎌빠는 페이스북을 통해 '쎌빠 바로알기 OX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쎌빠 페이스북(www.facebook.com/TpfQk)에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어 쏠쏠한 재미를 더한다. 더불어 현재 올 상반기 각 분야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