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소비자가 뽑은 '2014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 브랜드부문으로 닥터스칼프가 선정이 되었다.
2012년에 이어 두 번째 수상을 한다. 이 시상은 3월 4일 강남구 역삼동 삼정 호텔에서 진행된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한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낸 지표로 각 분야 별로 전문가, 소비자, 기업의 추천을 받아 분야별 후보를 선정하고, 분야별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인지가 있는 실질적인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대규모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이루어진 지수다.
지난 2013년 12월에 국민건강공단에서 5년간 발생한 탈모환자가 25%증가 하였다고 발표했다. 현대인의 정신적인 스트레스, 자가면역질환,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결핍, 유전 등으로 탈모환자가 급증하면서 많은 이들이 두피, 탈모케어 '닥터스칼프'를 찾아오면서 만족스런 서비스와 만족하는 결과를 보여 준 것이 이 수상에 큰 도움이 되었고 닥터스칼프 측은 말했다.
프랜차이즈 부문 1위로 선정된 닥터스칼프는 10년 이상 연구해온 탈모, 두피관리 전문 브랜드로 전문지식과 탈모, 두피관리 및 임상자료를 통한 특성화된 메뉴와 차별화된 관리프로그램의 고 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현재도 고객에게 행복과 감동을 주고 있으나,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를 기념으로 3월1일부터 31일까지 전지점에 방문하시는 고객님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셀룰라이트 감소, 세정, 스크럽, 보습, 탄력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엑스바이샤샤킴 셀룰라인 샤워 200ml(3만원상당)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스칼프 홈페이지( www.drscalp.com ) 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