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한우곰탕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다하누곰탕(대표 최계경)이 오는 6일, 가맹점 수익 다각화 방안에 대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천호동에 위치한 다하누곰탕 본사 회의실에서 오후3시부터 진행되며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테이크아웃 포장 판매, 명절 한우선물세트 판매, 단체급식 영업 등 매장 운영수익 외 부가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안을 중심으로 창업설명회를 갖는다.
뿐만 아니라 유행을 타지 않고 대를 이어 운영할 수 있는 한우곰탕. 설렁탕 사업에 대한 전망, 다하누 곰탕 브랜드 소개 및 특징, 가맹절차, 본사 지원, 상권 분석 등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종합적이고 실질적인 창업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실제로 다하누곰탕은 올 설을 기점으로 본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한우 선물세트 카탈로그를 각 가맹점에 비치하여 개별 매장에서 주문된 판매수익을 모두 가맹점에 돌리기도 했다. 또한 본사 케이터링팀을 별도로 운영, 본사에서 수주한 단체급식 납품건을 인근 가맹점으로 이관하는 등 가맹점의 부가 수익 창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대규모 곰탕공장 준공을 앞두고 있는 다하누곰탕은 본사에서 원자재 및 부자재까지 일괄 제공되어, 가마솥과 같은 별도의 주방설비와 전문 요리사가 없이도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한편, 다하누곰탕은 국내 곰탕, 설렁탕 외식 창업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유일하게100% 한우만 사용하는 곳으로 MSG를 비롯한 일체의 합성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최근 웰빙 먹거리를 선호하는 젊은 소비층의 기호까지 고려한 것으로 중장년층을 비롯한 20,30대에게도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최근 개장한 구의강변역점 월 평균 매출이 7천 만원에 이르면서 예비 창업자들을 중심으로 가맹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창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다하누곰탕 홈페이지'(www.dahanoogomtang.com) 나 대표전화(1577-9428)로 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