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띠아모'가 새로운 젤라또 패키지 출시와 더불어 '최고의 선물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띠아모 매장에서 판매하는 음료 메뉴 한 잔 당 한 개의 도장을 찍어주는 이벤트다. 새로 출시된 젤라또 패키지를 구입하고 받는 도장 한 개를 포함 총 6개의 도장을 모은 쿠폰을 제시하면 선물상자에 들어있는 고급스러운 겨울용 무릎담요를 받을 수 있다.
누구나 손쉽게 참여하고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도장 개수를 대폭 줄이고 이벤트 내용을 간소화했다.
띠아모 관계자는 "평소처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어렵지 않게 사은품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며 "가까운 지인들 혹은 본인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젤라또 미취급 점포에서도 음료 한 잔 당 한 개의 도장을 찍어주는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총 9개의 도장만 모으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카페띠아모는 지난 2006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8년차에 접어든 중견 젤라또&원두커피 전문 브랜드이다. 신선한 천연 재료를 사용해 매장에서 홈메이드식 젤라또를 직접 제조해 판매하며, 국내 로스팅 한 고급 에스프레소 원두커피와 스무디, 웰빙 샌드위치, 베이커리, 와플 등의 사이드 메뉴를 갖춘 '멀티 디저트 카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