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시뮬레이터 전문 업체인 BLUE CC가 매주 수요일 오후2시에 도곡동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BLUECC는 '기술, 가격, 서비스의 3대 혁명' 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새롭게 론칭하며, 스크린 골프 사업의 전망과 브랜드 소개, 가맹 절차, 본사 지원 시스템 등을 소개한다.
타사의 스크린골프 창업은 그래픽/센서/하드웨어 중 일부만 자체제작하고, 나머지 부분들은 외주제작을 통하여 지원하는 경우가 많은 반면에 BLUE CC는 모기업인 (주)새한하이텍의 30년 전통의 제조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체 제작하여 빠른 애프터서비스가 가능하며, 유통비 제로에 가까운 절감으로 경쟁사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자체 개발 및 제조 품목은 카메라센서, 런치앵글 카메라, 모션카메라, 콘솔박스, 카메라 하우징, 멀티키보드, 볼Feeder, Full 3D HD 그래픽 코스 등이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Vision시스템의 카메라센서로 다양한 공의 구질을 분석하여 오차범위를 최소화 하였으며 클럽과 공을 스틸샷으로 포착해 정확한 샷 데이터 추출 및 스크린에 표현이 가능하게 제작되었다. 그래픽 부분 또한 눈 여겨 볼만한 이유는 자사 R&D에서 2013년 11월 현재 56개의 FULL 3D HD 그래픽 골프 코스를 개발, 보유 중이며 매월 2~3개의 골프 코스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생생한 사운드를 실현해 실제 필드의 느낌을 실현하는 자신감을 볼 수 있다.
BLUE CC는 2014년부터 원격제어와 매장관리 및 운영지원, 각종 대규모 대회 개최, 매장 단독 대회 지원, 타구모션 경기결과 상세분석, 이벤트 및 행사관리를 하여 타사와 차별화된 라이브 서비스를 통해 창업주들을 관리할 계획이다.
BLUE CC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선착순50개 대리점 한정으로 시스템 제조원가 수준인 대당 1200만원(스윙플레이트 별도)에 공급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창업설명회 참가신청은 본사 홈페이지(www.blueccgolf.com) 및 문의전화(1588-0685)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