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스토어(www.schoolstore.co.kr)가 오는 12월 오픈 예정인 동양최대규모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다.
이천 패션물류단지 내 조성 될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약 7만7천㎡의 부지에 들어서는 대규모 쇼핑단지이며 페라가모, 폴로, 노스페이스, 닥스 등 300여 개의 패션 브랜드의 입점이 확정된 상태이다. 또한 아울렛과 함께 호텔, 워터파크, 스파, 레고랜드 등이 2014년까지 단계적으로 들어설 계획이다.
스쿨스토어 이천 롯데 아울렛점은 아울렛 내 150㎡ (약50평)규모로 입점하며, 노출벽과 철제프레임을 활용한 감각적인 공간구성과 빈티지 스쿨 컨셉의 가구를 활용해 프리미엄(Premium)에 맞는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이에 스쿨스토어 관계자는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를 보여주는 20-30대 주요 고객들이 이천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을 것으로 기대되며, 이는 스쿨스토어의 타깃 층과도 일치한다"며 "감각적인 공간은 물론이고 다양한 메뉴와 최상의 맛으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덧붙여 "오픈에 맞추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