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명태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프랜차이즈 장치봉의 맵꼬만명태찜이 신메뉴를 선보이면서 예비창업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장치봉의 맵꼬만명태찜은 최근 다양한 메뉴 개발을 완료하고 빠르면 12월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맛보인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개발된 신메뉴는 달콤한 소스와 명태살이 어우러진 명태강정, 고소한 명태와 부드러운 돼지고기 수육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명태보쌈, 쭈구미와 홍합, 오징어, 알, 곤이 등 바다의 영양이 가득 담겨 나오는 명태해물찜 등이다. 이들 신메뉴는 앞서 잠실점에서 선을 보이면서 고객들로부터도 폭발적 호응을 얻었다.
맵꼬만명태찜은 매운 맛과 수분율 70%로 꼬들꼬들하게 말린 명태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대표메뉴는 고소한 명태와 아삭한 콩나물, 특제양념이 어우러진 명태콩나물찜이다. 건강식품으로 이름 높은 명태의 효능에다 독특하고 맛깔스러운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표 명태요리전문점으로 거듭나고 있다.
맵꼬만명태찜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들은 고객 반응이 좋은데다 매장의 수익률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장점들이 있다"며 "고객에게는 명태의 별미를 느낄 수 있게 하고 점주들에게는 안정적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도록 개발됐다"고 말했다. 맵꼬만명태찜은 본사의 안정적인 물류 공급과 꾸준한 신메뉴 개발로 2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울러 러시아 오호츠크 명태를 사용하고 본사 자체적으로 방사능 측정기로 검사를 실시해 안전한 먹을거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