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매장 전경.
치어스(대표이사 정한)가 11월 21일(목) 오후 6시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2013 성공창업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2001년 분당에 본점을 오픈한 치어스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조리아카데미, 자체물류센터 운영 등 차별화된 본사 시스템을 소개하고2013년 창업시장 분석, 점포 계약 시 유의사항 등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설명회 이후 직접 인근 가맹점으로 이동해 치어스만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대표메뉴 시식과 효율적인 매장운영 노하우를 체험 할 예정이다.
치어스는 패밀리레스토랑과 호프가 결합된 레스펍으로 직장인들의 회식공간은 물론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신개념 외식 공간이다. 특히 70여 가지 다양하고 호텔급 요리를 즉석에서 조리하는 즉석요리 메뉴 역시 그 맛이 매우 뛰어나 맥주뿐만 아니라 각종 주류와 안주,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또 주방관리시스템은 본사가 직접 주방인력 양성, 배치, 사후 고용관리를 하고 있다. 주방장의 휴무나 사고 등에 대비해 유동적으로 주방인력 투입이 가능한 헬퍼시스템도 운용하고 있어 가맹점주가 안정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다. 점주가 휴가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노동의 강도가 높은 외식업계에서 효율적인 운영시스템이라는 게 치어스 관계자의 말이다.
치어스의 창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예약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heerskorea.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