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는 오는 12일(화) 오후 2시, 부산 호메르스호텔 2층 세미나실에서 부산, 경남지역 커피전문점창업 예정자들을 위한 창업 사업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본 사업설명회에서는 셀렉토커피에 대한 전반적인 사업개요 소개와 셀렉토커피가 판매하는 아메리카노 등 상품시식 순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우선 셀렉토커피 사업개요에서는 국내 유수 대기업에서 제공되는 상권분석시스템을 통한 입점 전략, ASP를 통한 슈퍼바이저 관리시스템, 본사의 선진운영시스템 등에 대해서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가맹점관리 및 물류, 실시간 매출관리 시스템 등 핵심 운영시스템도 알기 쉽게 설명할 것이다.
또한 셀렉토커피만의 투자금 보상제도에 대해서도 소개된다. 이는 24개월간 매출이 본사에서 약속한 매출 이하일 경우 그 차액을 보상해주는 업계 유일의 투자금 보상제도로 예비창업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창업설명회 이후에는 상품시식을 진행해 참가자들이 셀렉토커피의 다양한 커피 음료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셀렉토커피는 달콤한 여운이 특징인 블렌드, 깔끔한 맛의 수프리모, 다크초콜릿 향의 안티구아, 고소한 맛의 예가체프, 세계 3대 커피 중 하나로 알려진 코나 등 5가지 아메리카노 등을 마련했는데, 저마다 다른 맛과 향이 나기 때문에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
이러한 셀렉토커피는 커피의 신선도를 지키기 위해 하절기에는 로스팅 후 2주, 동절기에는 3주 안에 커피 소진 원칙을 지키고 있는 커피전문점으로, 최근엔 과일티, 메이플음료도 출시해 메뉴를 좀더 다양화했으며 허니브레드, 와플 등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 및 사이드 메뉴도 선보여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셀렉토커피는 운영시스템, 투자금 보상제도, 독창적인 커피 메뉴 등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카페창업, 커피전문점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본 설명회를 통해 셀렉토커피의 경쟁력을 눈으로 확인하고 기념품으로 고급 셀렉토 텀블러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운대, 광안리 해변 인근에 위치한 부산 호메르스호텔에서 진행되는 셀렉토커피 창업설명회는 홈페이지(www.selecto.co.kr) 및 전화(1600-5649)를 통해 예약접수를 받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