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지난 25일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교촌과 함께하는 2013년 독도 골든벨>행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교촌에프앤비㈜는 10월 25일인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의 역사적 의미를 정확히 인식시켜 우리 역사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고취시키기 위해 이번 행사를 후원했다.
독도 골든벨 행사는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하고 오산택견협회가 주최해 오산 지역 내 초등학생 5~6학년 120명이 참가했다.
학생들은 퀴즈 형식의 대회를 통해 독도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가지고 지리적 특성 및 환경적 역할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식전 행사인 머그컵 만들기, 택견 강의, 독도 노래 <홀로 아리랑> 제창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교촌에프앤비㈜는 참여한 학생 전원에게 참가상을 수여하고 고득점을 기록한 학생들에게는 장학금 형태로 총 200여 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교촌에프앤비㈜의 권원강 회장은 "독도가 가지는 의미는 우리 역사에서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지만 그 의미에 대해 잘 모르는 학생들이 많다"며, "이번 독도의 날 기념 행사를 통해 독도에 대한 청소년들의 관심이 커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교촌은 올해 오산시 무한돌봄센터 지원, 장애인의 날 기부, 천안 등대의 집 시식활동, 교촌장학회 장학금 전달 등의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