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커플링을 고려하고 있거나 연인에게 의미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커플링 전문 브랜드 '링스토리'의 이벤트를 주목해도 좋다.
국내 유명 주얼리 제작사인 엠투(대표 박은주)에서 런칭한 새로운 커플링 브랜드 '링스토리'는 'Touch your story'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남들과 다른, 특별한 커플링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독특하면서 다채로운 기법이 적용된 라인업을 선보인다.
여타의 주얼리 브랜드와는 다른 링스토리만의 강점은 주얼리 제조 기업에서 탄생한 브랜드답게 자체 디자인, 자체 제작 상품들로만 라인업이 구성되었을 뿐만 아니라 또 기업 내에서 A/S 서비스까지 자체적으로 소화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으며 전국에 다양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어 접근도 용이하다.
또한 링스토리는 이번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6일, 링스토리의 직영점인 '아이에스 주얼리'에서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 이 이벤트는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링스토리 커플링과 더불어 무작위의 사이즈로 제작된 링스토리의 주력 커플링을 그 자리에서 착용해 보고 커플 모두 반지 치수와 맞을 경우 그 자리에서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게다가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커플들에게 링스토리가 직접 제작한 고급 실버 가드링을 증정해많은 커플들의 호응을 얻을 예정이다.
링스토리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천편일률적인 커플링 디자인을 탈피해 새로운 사랑이야기를 커플링 디자인에 녹아 들도록 준비한 링스토리를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으로 알리고 신선한 커플들의 감성적인 시그니처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이벤트는 링스토리 공식 홈페이지(www.ringstory.co.kr)나 공식 블로그(blog.naver.com/onyourfinger)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