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 달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던 창업 박람회 시즌이 종료되면서 하반기 창업 시장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가되고 있다.
특히 하반기 창업 시장은 겨우내 창업과 관련된 제반의 사항을 준비해 내년 초부터 매장 운영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내년 상반기 창업 시장은 가늠할 수 있는 척도가 되기도 한다.
이 같은 상황에 따라 하반기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했던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심으로 올해 하반기, 내년 상반기 창업시장을 주름잡을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쌀 요리 전문점 라이스스토리는 '2013 제10회 프랜차이즈 산업 박람회' 등 올해 열린 각종 창업 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브랜드다.
라이스스토리는 '건강한 쌀, 맛있는 이야기'를 테마로 다양한 쌀 요리와 퓨전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오리엔탈 푸드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라이스스토리는 올해 박람회에서 내실 있는 사업 인프라를 바탕으로 전국 70개 이상의 우수 가맹점을 탄생시킨 브랜드 성공 스토리를 전달했다.
이와 더불어 안정적이고 경쟁력 있는 창업 아이템을 찾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시할 예정이다.
라이스스토리를 운영하는 ㈜에이치에스원인터내셔널 측은 "이번 박람회는 라이스스토리의 체계적인 지원시스템과 높은 소비자 및 가맹점주의 만족도 등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예비창업자들에게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요령 등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