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제너시스 BBQ 자회사 ‘우쿠야’ 창업설명회
기사입력| 2013-10-22 10:32:11
국내 최대 최고 외식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그룹이 선보이는 새로운 컨셉의 일본식 우동 돈까스 전문점 '우쿠야 우동앤돈까스'(대표 김도균)에서 오는 23일 수요일 제너시스 본사 국제회의센터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150-25 제너시스빌딩 지하1층)에 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우쿠야 우동앤돈까스' 는 기존의 우동앤돈까스 전문점인 유나인(U9)을 한단계 진화시킨 컨셉으로 세계식문화 과학기술원을 통한 메뉴개발 및 리뉴얼을 통해 가격 대비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메뉴를 선보인다.
연중 불경기가 없는 돈까스와 우동메뉴에 가족단위 외식 및 직장인들의 회식 메뉴로 각광 받는 샤브샤브 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낮부터 밤까지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실제로 가락본점은 일 평균 3백여 만원을 꾸준히 기록 하고 있다. 부담 없는 가격에 뛰어난 맛과 품질을 보장해 직장인들의 점심 및 회식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성공의 비결이다.
국내 최대 외식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 그룹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을 보장한다는 점도 매장 운영에 부담감을 가지는 예비창업자들의 고민과 걱정을 덜어준다.
특히 이번 창업설명회 참석자에 한해 사업초기 매출정착을 위해 특별히 본사 외식 프랜차이즈 운영 전문가인 슈퍼바이저를 추가 비용 없이 1주일간 해당점포에 파견하여 경영지도를 해준다.
창업비용은 점포임대료 및 추가공사를 제외하고 1억 1천 수준이다. (99m^2 기준)
창업설명회는 매주 수요일 11시에 진행되며,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이메일(u9@bbq.co.kr) 또는 전화(080-777-8292)로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