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망고식스, 23일·24일 사업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3-10-17 14:07:54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www.mangosix.co.kr 강훈)는 23일 서울망고식스 본사(강남구 신사동)와 24일 KTX 부산역 회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망고식스는 최근 한류스타 이민호, 박신혜 주연의 SBS 수목 드라마 <상속자들> 속 카페로등장해 관심을 끌고 있으며, 차별화된 콘셉트와 메뉴 구성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토종 프랜차이즈다.
지난 해에도 '신사의 품격' 등을 제작지원해 '드라마카페'로 불리며 인기를 얻어 급성장했다. 현재브랜드 론칭 2년만에 국내외 13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올해는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도 시작해 중국 상해 등에 3개 매장, 미국 베버리힐즈에 1개 매장을 열었다.
망고식스는 커피전문점 등 프랜차이즈의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는 가맹점간 상권보호를 위해 국내 매장을 300개 내외로 한정하는 등 본사와 가맹점간 동반 성장 전략을 앞세우고 있다.
강 대표는 본사는 가맹점의성장을 위해 존재한다"며, "해외 사업을확장시키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면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망고식스는 필리핀산 카라바오 망고를 주원료로 한 망고 주스류를 비롯해 '김하늘 주스'로 알려진 '블루레몬에이드', 세계 3대 커피 중 하나인 하와이안 코나 커피 등이 유명하며 최근에는명품 프랑스 베이커리 '에릭케제르'의 빵, 쿠키, 케익 등을 선보이며 디저트 부문을 강화했다.
그 밖에 푸드마켓형 카페를 컨셉으로 자사 고릴라 캐릭터 망식이를 활용한 인형, 액세서리, 팬시류 등 다양한 MD상품을판매한다.
사업설명회는 브랜드 전략, 카페 성공 비법, 직영점 견학 및 시식 등 순으로 진행되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예약 문의 02-501-7266)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