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족발중심' 첫 사업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3-10-09 12:51:33
원할머니보쌈·족발, 박가부대찌개/닭갈비 등을 운영하는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주식회사가 론칭한 족발전문점 '족발중심'(www.jokbal.co.kr)이 오는 10월 11일(금) 오후 2시 홍대점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족발중심은 지난 3~5일 '2013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 차별화 된 외식업 브랜드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상담문의가 이어졌다. 이에 힘입어 매장 운영에 대해 궁금해 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매장을 실제로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홍대점에서 첫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족발중심만의 차별화된 맛과 체계적인 매장지원 시스템 등의 성공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직접 매장에서 설명회를 개최하는 만큼 메뉴시식과 카페 분위기를 자아내는 매장 인테리어도 확인할 수 있다.
족발중심 관계자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며 "족발전문점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해 최고의 지원과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족발중심은 가맹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더욱 박차를 가하기 위해 가맹금 전액면제(계약이행보증금 제외), 주방기기 50% 지원, 오픈 홍보물 200만원 지원, 오픈 시 족발 200kg 무상 지원 등 오픈 첫 5호점까지 최대 3,000만원을 지원하는 가맹특전을 제공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