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BBQ치킨 먹고 스페인 가자!
기사입력| 2013-10-08 10:17:31
국내 1위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 1일부터 연말까지 '해피쿠폰 BIG 이벤트'를 실시해 BBQ 치킨을 사랑하는 고객에게 스페인 여행의 행운을 선사한다.
BBQ 치킨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벤트 응모가 가능한 행운번호를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내 (10월 01일~12월 31일) BBQ홈페이지(www.bbq.co.kr)에 접속해 영수증에 적혀있는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스페인 올리브 농장 체험 및 여행이 가능한 스페인 여행권 {총 9팀(동반1인포함)}, 2등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1set(300명), 3등 BBQ 치킨 상품권 1만원(9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BBQ는 온라인 이벤트 이외에도 곧바로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한 치킨박스의 해피쿠폰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경품은 닥터드레 헤드폰(27명), 후지 인스탁스 Mini(90명) 이며, 1,000원 쿠폰도 포함 시켜 전 구매고객에게 100% 당첨의 행운이 돌아가도록 했다.
고객들은 치킨박스에 부착된 원형모양의 '해피쿠폰' 을 열어 당첨 결과를 즉시 확인해 볼 수 있다. 해피쿠폰은 배달(홈서비스) 및 테이크아웃을 통해 치킨을 한 마리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제너시스 BBQ 마케팅팀 관계자는 "BBQ는 지난 2005년 '신이 인간에게 내린 최고의 선물'이라 불리우는 올리브유를 원료로 사용하는 획기적인 제품을 선보여 맛과 건강 까지 책임지는 브랜드로 국내 웰빙 식문화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며 "올리브오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BBQ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올리브유의 고장 스페인 여행의 기회를 마련했다." 고 밝혔다.
한편 BBQ는 지난 4월부터 해피쿠폰 이벤트를 실시해 왔으며, 고객들에게 BMW 미니 로드스터, 아이패드 미니 16g, 닥터드레 헤드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