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시장이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기름에 튀기는 치킨에 이어 화덕치킨이 등장, 인기를 얻고 있다.
화덕치킨은 화덕에서 구워낸 치킨으로 맛은 담백하고 고온에서 익혀낸 만큼 콜레스테롤 함량을 낮추는 등 웰빙 트렌드에도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화덕 치킨 중 바로화덕치킨은 다양한 메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인체에 이로운 성분인 세라믹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만들어내는 황토화덕에서 조리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살렸다. 브랜드 콘셉트를 'Let'S Health Together(다 같이 건강해집시다)'로 하고 있기 때문이다.
바로화덕치킨은 기본 치킨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소금구이 화닭부터 스파이시 화닭, 스위트 화닭, 데리야끼 화닭 등 뼈 있는 메뉴와 같은 메뉴를 뼈 없이 즐길 수 있는 순살 메뉴, 튀김 옷을 입혀 바삭함을 더한 크런치 메뉴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최근 마늘치킨과 낙지와 치킨을 결합한 착한낙지치킨, 문어와 함께 먹는 착한문어치킨을 새로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메인메뉴 주문 시 칠리, 머스타드, 핫, 알싸, 타르타르, 데리야끼 소스 중 3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브랜드 런칭 후 반응도 뜨겁자 가맹점을 내려는 창업자의 문의도 늘고 있다. 실제로 지난 3월 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6개의 가맹점을 계약 완료한 상태다. 경험이 없는 예비창업자도 무리 없이 시작할 수 있다는 점과 본사에서 직접 가공한 재료 및 소스를 저렴하게 공급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바로화덕치킨 관계자는 "현재 화덕치킨는 치킨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핫이슈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창업 설명회도 고려해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