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가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3년 연속 1등급으로 선정, 고객 감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에 따르면 전 고객 대상으로 2000원 세탁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10월 7일부터 12일까지 6일간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2,000원 세탁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본 세탁권은 재방문 하여 1만원 이상 결제시 이용 가능하며 후불, 수거배달, 수선 등의 서비스와 피혁, 모피 등의 특수세탁 품목은 접수가 불가하다. (기간 내 1인 1회 한정)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는 우수 프랜차이즈 기업 육성을 위해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최하는 공신력 있는 평가 제도이다. 크린토피아는 이번 평가에서 현장에서 솔선수범하는 CEO 리더쉽과 대리점을 위한 체계적인 매뉴얼 구축, POS 프래그램 및 사내 인트라넷 등의 우수한 전산 시스템, 크린토피아 온라인 교육사이트(크린 아카데미) 운영, 체계적인 매뉴얼 구축,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크린토피아는 일반 의류, 운동화 뿐만 아니라 고가의 아웃도어 의류를 기능성 손상 없이 오래 유지하고 착용할 수 있도록 전문적으로 세탁 해주는 '아웃도어 전문 세탁 서비스'와 이불을 깔끔하게 세탁하고 먼지와 이물질까지 제거해주는 '침구류 세탁 서비스' 등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