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대표이사 임은경)이 3일부터 5일까지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30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 차별화된 본사의 전문적인 지원시스템 등을 박람회에 찾아온 여러 예비창업자들에게 소개하며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다.
빠담빠담은 7일 오후6시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빠담빠담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 미처 빠담빠담 부스를 찾아오지 못한 분들을 비롯하여 평소 창업에 관심이 많았던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실시하고 설명회 직후 인근 가맹점을 현장 방문하여 빠담빠담의 대표메뉴로 꼽히는 터키의 국민간식 감자요리 '쿰피르'와 파스타와 치킨이 결합한 '파스타 치킨' 시식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이타리안 파스타 요리를 치킨에 접목시킨 '파스타치킨'과 터키 대표 간식 감자요리 '쿰피르' 등 기존 치킨 전문점과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이색 치킨요리 전문점이다. 다양한 메뉴와 함께 주류 역시 생맥주를 비롯하여 다양한 에이드와 커피 등 폭넓게 구비되어 술이 약한 고객들도 즐겁게 음주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인기 메뉴 중 하나인 까르보나라 치킨, 토마토 치킨, 치킨 떡볶이 등 다양한 치킨요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창업설명회 참가비는 무료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