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전통의 축산전문기업인 ㈜선진(대표 이범권)은 서울 둔촌동 소재 선진미트아카데미에서 오는 9월 30일 선진포크프라자 임직원 및 점주들을 대상으로 경영역량강화교육을 실시한다.
선진포크프라자는 2009년 ㈜선진에서 런칭한 새로운 개념의 축산식품전문유통매장으로 흔히 정육점으로 알려진 식육소매업 및 축산물판매점과 차별화된 국내 최초의 신개념 도시형 축산물 전문점이다.
지난 8월 교육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하는 이번 교육은 경영개선 및 고객 응대법, 상품화 개선 교육 등을 통해 선진포크프라자 점주의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되었다.
9월 30일에 진행하는 교육에서는 △소규모 사업 성공 방안 △단골고객 확보를 위한 고객응대방법 △정육부위별 진열상품 부가가치 향상방안 △포스 시스템을 활용한 경영개선 방안 등을 주요 내용으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선진미트아카데미의 유보희 원장은 "점포 관리에 필요한 고객관리, 마케팅, 성공 사례 벤치마킹 등 유용한 정보를 습득하고 이를 현장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교육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경쟁력 강화를 위해 소규모 점포가 아닌 기업을 운영하는 CEO라는 마음가짐으로 임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선진미트아카데미는 지난 2010년 선진에서 설립한 업계 최초의 축산 전문교육기관으로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현장 실무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은 담당자(02-2225-0779)나 선진 홈페이지(www.sj.co.kr)로 문의하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