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팁
치어스 생맥의 발견 9월까지 연장…앱 통한 3000원 할인도 계속
기사입력| 2013-09-02 13:19:24
치어스(대표이사 정한)가 7월부터 8월 31일까지 '생맥의 발견' 쿠폰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종료하지 않고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이벤트 기간을 연장해 진행키로 했다.
3000원 할인 이벤트는 기존과 동일하게 하이트진로에서 자체 개발한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 '생맥의 발견'을 통해 실시된다. '생맥의 발견' 어플리케이션은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자 위치 기반 서비스를 적용하여 치어스처럼 맛있는 생맥주를 마실 수 있도록 가까운 매장정보는 물론 할인쿠폰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생맥의 발견'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을 검색 후 다운받아 실행하고 방문한 매장을 검색하여 쿠폰을 받아 주문하기 전에 종업원에게 보여준다. 그리고 종업원이 쿠폰사용 버튼만 눌러주면 어떠한 메뉴든 테이블당 3000원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정한 치어스 대표는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예상보다 훨씬 좋은 평가를 받아 이에 힘입어 할인혜택 이벤트를 계속 진행하기로 했다" 며 "근처 치어스 같은 전문 생맥주 매장을 검색하여 시원한 맥주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작은 혜택을 계속 제공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치어스는 호텔급 요리메뉴와 생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레스펍으로 상반기 신메뉴인 '치킨떡볶이', '하와이안 팬버거 스테이크', '치즈치킨 탕수', '훈제오리냉채', '칠리치즈 포테이토' 등 70여 가지의 다양하고 신선한 메뉴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콘셉트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