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o.1 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방학 중에도 취업 준비로 바쁜 대학생들을 직접 찾아가 신제품 '퓨어 에너지 스무디'로 지친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퓨어 에너지 어택'을 진행했다.
이번 '퓨어 에너지 어택'의 주인공은 대학교 연합 교육단체 '마케팅 사관학교'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학 4년생 이경주 씨로 "끝없는 공부에 지친 저희에게 에너지를 주세요"라는 사연으로 친구들과 함께 상큼한 에너지 충전이 필요함을 알렸다. 방학 중에도 취업을 위한 자기개발에 힘쓰며 함께 모여 스터디를 하고 있던 '마케팅 사관학교' 학생들은 스무디킹의 '퓨어 에너지 스무디'를 마시며 계속되는 스터디로 지친 몸과 취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에너지 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이벤트 당첨자 이경주 씨는 "방학 중에도 계속되는 학업과 취업에 대한 스트레스로 지쳐있는 친구들의 몸과 마음을 건강한 에너지로 회복시켜주고 싶어 '퓨어 에너지 어택'을 신청했다"며 "더위와 피로로 집중력이 떨어지고 있을 때 '퓨어 에너지 스무디'를 마시니 지친 몸도 회복되고 머리도 맑아지는 느낌이 들어 다시 힘이 난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무디킹은 현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moothieking.kr)을 통해 '나에게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에 대한 사연을 모집, 매주 한명 베스트 사연 당첨자를 선발해 친구, 직장 동료 등과 함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퓨어 에너지 스무디'를 최대 50잔까지 직접 배달해주는 '퓨어 에너지 어택'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바로가기: http://goo.gl/N2bJq)
신제품 '퓨어 에너지 스무디'는 최고품종 과일에 영양 파우더를 블랜딩해 영양 밸런스를 맞춘 스무디에 커피베리에서 나온 자연 에너지원을 함께 담은 건강한 에너지 음료로 '퓨어 에너지 파인애플'과 '퓨어 에너지 스트로베리' 2종으로 출시 됐다. 일반 캔 에너지 음료와 달리 합성첨가물이 없으며, 스무디의 균형잡힌 영양과 자연 에너지를 함께 섭취할 수 있어 건강한 활력 충전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전유광 팀장은 "신제품 '퓨어 에너지 스무디'는 자연 에너지원인 커피베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계속되는 공부로 집중력이 떨어지고 피로회복이 필요할 때 지친 몸의 에너지를 다시 채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며 "8월 한달간 계속되는 '퓨어 에너지 어택' 이벤트에 활력 충전이 필요한 직장인이나 동호회, 학생 등 에너지가 필요한 다양한 소비자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무디킹의 모든 스무디는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트랜스지방, 콘시럽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6 Free 원칙'으로 만들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