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이영욱 테크동아 대표이사, 김용만 김가네 회장, 새미산 회장인 정한 치어스 대표이사, 로앤파트너스 노정민 세무사, 최인영 러브펫 대표이사가 성공적인 행사를 기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새미산(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산업인들)의 정한 회장(치어스 대표이사)이 고문을 맡고 있는 김용만 김가네 회장을 비롯해서 새미산 회원인 테크동아 이영욱 대표, 로앤파트너스 노정민 세무사, 러브펫 최인영 대표 등 20여명과 함께 금년으로 12회째 맞는 황기순, 박상민의 사랑더하기 행사에 참여하였다. 또한 철인 3종 아시아챔피언인 박병훈씨도 참가해서 눈길을 끌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14일부터 27일까지 12일간 전국 각지를 돌고 거리를 순회하며 진행된다. 개그맨 황기순과 가수 박상민의 전국 국토대장정 길거리 모금운동 '사랑더하기' 휠체어 기금마련 미니콘서트는 자전거 국토대장정 행사로 거리모금 캠페인 동참을 통해 모인 성금 전액을 휠체어 구입 및 자선단체인 '사랑의 열매'에 기증한다. 뿐만 아니라 올해부터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빈곤국에도 어려운 이웃들의 휠체어 지원을 시작한다.
새미산의 회장인 치어스 정한 대표는 "새미산 회원들과 함께 사랑더하기 같은 모금행사에 자전거를 타고 동참하여 큰 영광"이라며 "불우한 이웃을 돌아보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새미산이 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