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남다른감자탕, 푸짐하고 착한 가격의 ‘남자와함께라면 선보여
기사입력| 2013-08-17 07:06:34
㈜보하라(대표 이정열)의 '男다른감子탕(이하 남다른감자탕)'이 오는 19일 숙취해소 뼈해장국인 남자탕과 라면을 함께 조리한 '남자와함께라면' 메뉴를 출시한다.
남자와함께라면은 남다른감자탕의 베스트셀러인 남자탕에 라면과 공기밥, 달걀 지단이 함께 제공되어 1석 4조의 맛을 볼 수 있다. 남자탕은 시원하고 담백한 국물이 특징으로 숙취해소 국물 제조법은 특허로까지 등록되어 있으며, 숙취에 좋은 국물 때문에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좋다. 여기에 공기밥과 라면까지 함께 먹을 수 있어 '남자와함께라면'은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남다른감자탕 이정열 대표는 "남자와함께라면은 남자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남자탕을 업그레이드 해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이며 "지속적인 장기 불황과 고공 행진 물가에 지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남다른감자탕은 남자와함께라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다른감자탕의 매장에서 맛있게 식사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남다른감자탕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mza.bohara)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LG 포토프린터기,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건강감자탕 전문 남다른감자탕은 잦은 회식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남자를 위한 건강 감자탕을 컨셉으로 전국 40여 곳에 체인망을 갖춘 중견 프랜차이즈이다. 최근 남자탕을 비롯 업계 최초로 여자 몸에 좋은 하얀국물 감자탕 '여자탕' 및 '황후미인전골' 등의 메뉴를 개발하여 남녀노소 모두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