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전국 사업설명회
기사입력| 2013-07-12 17:39:46
글로벌 외국어 학습 소프트웨어 브랜드 로제타스톤(RosettaStone®)의 한국지사,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Stone Korea, 대표 조스티븐)는 오는 12일부터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창업 희망자들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전국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7월 12일(금) 고양시와 대전광역시를 시작으로, 다음달 23일까지 총 15회에 걸쳐 각 지역별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특히 최근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에 대한 수도권 지역의 높아진 관심도를 반영하듯, 첫 번째 설명회가 열리는 고양시 일산동구를 비롯해 수원, 용인, 화성, 구리, 안산 등에서 가장 많은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게다가 경상 남?북도, 전라 남?북도 및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인천 등 우리나라 6대 광역시에서도 각각 진행된다.
각 지역에서 학원, 교습소 또는 공부방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의 특징 등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함께,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영어교실 사례 소개를 통해 창업자의 경험을 공유하고 창업 예정자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사업설명회 현장에서 가맹 신청을 할 경우 별도의 가맹 혜택이 제공되며, 이전에 학원, 교습소, 공부방 운영자들에게는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전국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사업설명회에 참석하길 원하는 경우, 로제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RosettaStone.co.kr)에서 지역별 진행 일정과 장소를 확인 후 지역별 또는 대표 전화(1577-9526)를 통해 사전예약을 하면 된다.
한편,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은 로제타스톤이 미취학아동부터 초등학생 및 중학생들의 보다 효과적인 영어 학습 지원을 위해 만든 혁신적인 오프라인 영어 학습공간이다. 이는 세계적으로 검증 받은 로제타스톤의 모국어 학습원리에 따른 몰입식 학습 시스템과 강화시킨 미국 원어민 코치와의 실시간 온라인 화상학습, 그리고 자격을 갖춘 선생님과의 다양한 응용 활동이 포함되는데, 아이들이 암기나 번역 없이 재미있게 영어를 학습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실제로 전국에서 100여 곳 이상의 가맹 파트너를 보유한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은 재수강률 90%~95%로 매우 높은 학생 만족도와 학부모들의 높은 신뢰를 얻으며,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