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다하누곰탕 예비창업자 위한 사업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3-07-08 14:52:58
100% 한우 사골 국물이 그대로 담긴 순수 건강 보양식, '다하누 곰탕'에서는 오는 12일 오후 3시,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다하누 본사 대회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100세시대 100년 창업을 내다보고 있는 국내 곰탕. 설렁탕 사업에 대한 전망, 다하누 곰탕 브랜드 소개 및 특징, 가맹절차, 본사 지원, 상권 분석 등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종합적이고 실질적인 창업 정보가 제공된다.
지난달 충북 청주에 1호점을 오픈한 다하누 곰탕은 100% 국내산 한우에 합성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장시간 고아낸 순수한 곰탕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대한항공 42개 해외노선 VIP 퍼스트 클래스용 기내식으로 공급될 정도로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국내 곰탕과 설렁탕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100% 한우만 사용한 곰탕을 취급하는 곳은 극히 드문 일로 바른 먹거리를 찾는 임산부나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오는 10월 대규모 곰탕공장 준공을 앞두고 있는 본사에서 원자재 및 부자재까지 일괄 제공되는 다하누 곰탕은 24시간 끓이는 별도의 시설과 전문 요리사가 없이도 매장 운영이 가능하며, 최근 웰빙붐으로 한국의 대표 슬로푸드 음식인 곰탕에 관심이 쏠리면서 가맹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창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다하누 곰탕 홈페이지'(www.dahanoogomtang.com) 나 대표전화(1577-9428)로 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