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팁
치킨의 요리화, 빠담빠담 톡톡튀는 메뉴 인기
기사입력| 2013-07-05 10:07:54
'치킨'이 변신하고 있다. 튀김옷을 입혀 기름에 튀겨낸 치킨의 시대를 뒤로하고 새로운 트랜드의 치킨이 우리를 유혹하고 있다.
후라이드 치킨에 이탈리안 파스타 요리법을 접목시킨 까르보나라치킨, 치킨 떡볶이등 여러 가지 파스타치킨이 그 주인공이다. 신개념 요리는 ㈜이안에프앤비가 선보인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www.padampadam.kr)에서 맛볼 수 있다.
기존 치킨의 식상함을 날려버리는 빠담빠담의 '파스타치킨'은 파스타와 치킨을 결합한 요리로 이탈리아 크림소스를 치킨에 얹어서 내놓는 독특한 컨셉이다. 주 소비 타깃층인 여성을 겨냥한 것으로 마지막 한 조각까지 따뜻한 요리로 즐기기 위해 고체연료로 접시를 데우는 모습은 그 자체로도 카페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또 스위트갈릭치킨, 치킨떡볶이, 시저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 등 다양한 치킨 요리와 샐러드도 구비되어있다. 치킨이 살짝 지겨울 때 다이어트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터키감자 요리 '쿰피르'는 최고의 맥주 안주다. 쿰피르는 오븐에 구워 반으로 가른 커다란 감자에 치즈를 버무린 후 토핑을 얹어 먹는 터키의 웰빙음식이자 대표적인 국민간식이다. 빠담빠담은 15평대를 기준으로 주방 1명, 홀 2명 등 최소인원으로 운영이 가능하며 창업비용으로 점포비를 제외하고 5000만원 정도면 창업이 가능하다. 초보창업자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메뉴와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를 자랑한다. 외식 창업이나 주점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빠담빠담의 경쟁력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볼만하다.
한편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은 7월 18일(목) 오후 6시에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adampadam.kr)나 무료 상담 전화(080-719-5252)로 문의가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