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 www.bonif.co.kr)은 올 여름 무더위로부터 건강을 지켜줄 건강 보양죽 '삼복죽' 출시를 기념해 총 500인분의 대규모 시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20일 서울 청계천에서 진행 된 이번 시식 이벤트에서는 출근길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삼복죽 먹고, 삼복 더위 타파'라는 컨셉 아래 건강 보양죽 신메뉴 '삼복죽'과 재료를 그대로 갈아 만든 건강음료 3종(단호박, 팥, 녹두)을 직장인들에게 직접 나눠주는 행사를 가져 무더위에 지친 직장인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와 함께 삼복 더위 타파의 의미로 '대형얼음 격파 이벤트'와 '기왓장 격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시민들의 열띤 호응 속에 진행 된 격파 이벤트는 남자부와 여자부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최고 격파왕을 1명씩 선발했다. 이날 우승자에게는 본죽에서 직접 삼복죽 10 그릇을 선물할 예정이다.
본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이른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본죽의 삼복죽과 함께 다가올 삼복 더위를 무사히 이겨냈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올 여름은 예년보다 더욱 길고 무더울 것으로 예상 됨에 따라 위에 부담이 적고, 소화도 잘되는 본죽의 보양죽인 삼복죽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죽은 지난 17일 건강 보양죽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출시 메뉴는 바다의 산삼 전복과 푹 고아낸 닭고기의 만남을 통해 삼복 더위를 이기는 음식으로 손색 없는 삼복죽(15,000원)과 닭고기에 최고의 스태미너 음식인 낙지를 넣은 삼낙죽(12,000원)이다. 이 외에도 본죽은 송이죽, 삼계죽, 전복죽 등 몸에 좋기로 유명한 재료를 사용한 보양죽을 선보이고 있으며, 무더위에 지친 체력을 위한 체력보강용으로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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