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자바씨티(www.Javacity.co.kr)에서 오는 6월20일 목요일 오후3시 자바씨티 청담점(청담역13번출구)에서 가맹점 모집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자바시티는 1985년 캘리포니아 새크라멘토에서 설립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서 '지구상 최고의 커피- The Best Coffees on earthtm'를 모토로 차별화 된 까다로운 제조 공정과 환경 친화적인 생태 보존 프로그램인 Eco-Grounds 프로그램 등을 기반으로 하여 미국 전역에 스페셜티를 공급하고 있다.
㈜자바씨티코리아는 2002년 국내에 런칭하여 전국적으로 스페셜티 커피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다. 자바씨티는 스페셜티 커피와 함께 직접 생산하는 고급 베이커리, 오더 메이드 샌드위치 등을 판매하는 푸드 카페로 진화되고 있으며, '고급 제품의 대중화'라는 모토 아래 JCX(제이씨엑스)라는 세컨드 브랜드로 프랜차이즈 사업에도 새로운 장을 펼쳐 나가고 있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성공 창업의 노하우와 자바씨티커피의 브랜드 경쟁력에 대해 소개한다. 창업설명회는 커피전문점 가맹사업에 관심이 있었던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 후 참석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 예약은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