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축산물을 전국 최저가로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축산물종합쇼핑센터 다하누 'AZ쇼핑' (www.azshopping.co.kr 대표 최계경)에서는 유기농 한우의 본격적인 판매를 기념한 '한우 대왕버거 대축제' 행사를 가졌다.
새롭게 오픈한 다하누AZ쇼핑 일산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장안농장과의 유기농 한우 직거래 활성화 및 본격적인 판매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역주민을 비롯한 많은 어린이 들이 참가해 한우 패티 등 10여가지 재료로 1미터(m)짜리 초대형 햄버거를 함께 만들고 이후 무료 시식회도 진행됐다.
한편, 다하누는 지난 4월 28일 장안농장과의 MOU 체결을 통해 유기농 한우를 다하누가 운영하는 다하누몰, 영월, 김포 다하누촌, AZ쇼핑 판교, 동탄, 일산, 수진역 등 전 매장에서 판매, 유기농한우의 농업법인기업간 직거래를 통한 유통구조를 다각화 하기로 약속했다. 또 향후 햄버거 패티 등 다양한 유기농 육가공 품목도 납품하기로 합의했다.
아울러 양사는 상호 유기적인 업무지원을 통한 유기농한우의 직거래 활성화로 양질의 유기농 한우를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함은 물론 전 국민의 건강한 식생활 문화 개선과 바른 먹거리문화를 창출하기로 합의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