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복쟁반과 비빔국시 등 놀부의 여름 신메뉴.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NBG(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의 맑은설렁탕 브랜드 '담다'와 퓨전주점 '숯불애장닭' 은 여름 입맛 붙잡는 5종의 신메뉴를 출시한다.
'담다'의 여름 메뉴 4종은 전통적인 맛이 중심이다. 맛깔 나는 전과 수육 그리고 야채가 어우러진 고급 보양요리 '담다어복쟁반', 담백한 육수에 고소한 들깨가 들어있어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여름철 건강식 '들깨국시', 지친 몸을 시원하게 달래줄 육수와 쫄깃한 면발이 살아있는 '냉국시', 새콤 달콤한 소스에 쫄깃한 면발과 수육을 즐길 수 있는 푸짐한 여름메뉴 '비빔국시정식' 등이다.
새롭게 선보인 여름메뉴는 아니지만 더운 여름 기력보충에 좋은 보양메뉴들도 인기를 얻고 있다.
보양식으로 인기 만점인 낙지의 맛을 설렁탕과 함께 맛볼 수 있는 '낙지담은 설렁탕', 야채, 면사리, 수육을 매콤한 양념의 무침서 한 접시에 담아낸 '무침수육' , 상큼한 드레싱으로 완성한 샐러드스타일의 수육 무침 '샐러드수육', 각종 야채와 해파리를 곁들여 마늘 소스로 완성한 '냉채수육' 도 더워진 날씨와 함께 주문량이 급격히 증가했다.
숯불애장닭은 춘천막국수를 여름메뉴로 새롭게 준비했다. 취향에 따라 물 막국수, 비빔막국수 중선택 가능하며, 숯불닭갈비 후식으로 먹으면 개운한 메뉴이다. 이와 함께 몸에 좋은 고단백 닭과 각종 야채, 마늘 등을 넣어 푸짐하게 끓여낸 색다른 닭갈비 '태백국물닭갈비' 가 여름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놀부보쌈은 지난 6일 신메뉴 6종을 출시하고 '10년 전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10년 전 가격' 특별메뉴는 김치찜 보쌈, 낙지 보쌈, 미인 낙지 족발, 순살 족발, 냉채 족발 5종과 점심메뉴 알뜰정식 1종이다. 5월 이후에도 기존메뉴 대비 30% 저렴한 가격대의 테마 메뉴들을 고객 서비스 및 혜택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놀부 미래전략팀 권태우 팀장은 "이달 최고 기온이 20도 이상 치솟아 여름 메뉴와 보양식을 찾고 있는 고객이 늘어, 신메뉴를 일찍 출시했다"며 "건강한 한식메뉴로 여름철 입맛도 살리고, 건강도 지키려는 고객님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