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팁
[창업단신] 무한리필 고기뷔페 '미팅' 16일 창업설명회 外
기사입력| 2013-05-15 09:55:38
무한 리필 고기 뷔페 전문점 미팅이 창업 시장분석과 고기 전문점 운영 시 필요한 유용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사업설명회를 오는 16일 목요일 오후3시부터 4시30분까지 합정동에 위치한 럭키빌딩 본사 교육장에서 개최한다.
설명회는 리딩 브랜드로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요인과 차별화를 통한 장사 노하우를 공개한다. 아울러 2013년 외식 창업 시장 전망과 고기 전문점 아이템 분석을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고, 직접 매장을 방문해 실전 경험을 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고기 뷔페 전문점 창업설명회는 외식업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사전 접수나 현장 접수를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핸디페어, 성공창업을 위한 '맞춤 설명회' 개최
토탈생활기술서비스 핸디페어가 '성공창업을 위한 맞춤 설명회'를 상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든 창업상담은 1대 1 맞춤식으로 진행되며, 브랜드 소개와 성공 전망과 함께 창업 성공 노하우 및 차별화 전략, 국내 창업 시장 전망 등을 소개한다.
핸디페어는 전국 가맹점 480여개를 확보하고 있는 기술 창업 아이템이다. 유행이나 경기에 상관없이 운영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기술 집약형 소자본 창업이다. 점포 구입비용 및 임차료 부분에 있어서 창업자의 고민을 줄인 장점이 돋보인다. 점포임대료를 제외하고 2500만원이면 창업할 수 있다.
▶홍합요리 원조 포장마차 '홍가' 16일 창업설명회
홍합요리주점 '홍가'가 16일 5시부터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본사 대회의실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창업시장 전망, 장사 노하우, 실제 매장 탐방 등의 다양한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홍가는 홍합을 메인 식재료로 선택하고 이를 이용해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홍가 매장은 간판부터가 홍합 모양이다. 매장 내부는 전등부터 메뉴판까지 홍합모양이다. 하나부터 열까지 홍합에만 집중해 전문성을 이끌어냈다.
▶치킨매니아, 21일 연신내역점에서 창업간담회 진행
치킨매니아가 21일 오후 5시부터 연신내역점에서 창업희망자를 대상으로 창업간담회를 진행한다. 치킨매니아는 원조 아이돌 그룹 신화를 전속모델로 내세워 인기를 끌고 있다.
새우치킨과 순살델리치킨 등 특화된 메뉴를 보유하고 있어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실하게 잡고 있는 브랜드다. 창업비용은 점포 임대비용을 제외하고 99m²기준 7800만원선. 순이익률은 평균 37% 수준으로 높은편이다.
치킨매니아 본사는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비용을 최대 2000만원까지 지원해준다. 또한 하이트와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도 연계해주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