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팁
옛날 삼겹살의 추억…삶겹살 '치봉이 식당' 가족과 즐겨요
기사입력| 2013-05-02 10:51:13
국내산 고기전문점 '치봉이식당'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될 수 있는 '치봉이 식당으로 떠나는 행복한 소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인기 메뉴인 옛날삼겹살 5500원 판매와 추억을 담는 폴라로이드 사진이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일부터 31일까지다. 옛날삼겹살은 생 삼겹살을 급속 냉동시켜 만들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fu여성들의 인기 메뉴 중 하나다.
치봉이식당 관계자는 "20가지 특제소스가 들어간 파절이와 드시면 더욱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밝혔다. 즉석 폴라로이드 이벤트는 어린이날(5월5일), 어버이날(5월8일), 스승의날(5월15일), 성년의날(5월20일)에 진행된다. 특별한 날 사진을 찍어 추억을 담는다.
치봉이식당 장치봉 대표는 "단순히 가격 할인이 아닌 모든 가족들이 행복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했다"며 "정성을 담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치봉이식당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쇠고기 전문점이다. 차돌, 등심 등의 쇠고기와 옛날삼겹살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치봉set, 맨발set 등을 비롯해 철판김치삼겹, 생삼겹살, 한우차돌, 한우등심, 양푼이 김치찌개, 차돌된장찌개, 김치말이 국수, 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다. 원산지 표시와 양심저울을 사용해 고객의 신뢰가 높은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