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팁
놀부, 부산창업박함회 참가 "차별화 된 경쟁력 선보일 것"
기사입력| 2013-04-24 14:09:50
놀부NBG(대표 김준영)가 25일부터 2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3 부산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 놀부NBG는 박람회에서 신규 브랜드 담다와 숯불애장닭을 비롯하여 기존브랜드인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 유황오리진흙구이, 항아리갈비, 차룽익스프레스 총 7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일대일 창업 상담과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맑은 설렁탕 담다와 꼬치구이 퓨전 주점 숯불애장닭과 같은 경우 브랜드 사업 경쟁력에 대한 공개 설명과 가맹비 지원 등 실속 창업지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놀부NBG는 또 박람회 기간 동안 듀얼매장 가맹계약을 체결한 예비창업자에게 1개 브랜드 가맹비를 면제해 주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1개 브랜드 가맹비로 2개 브랜드를 오픈 할 수 있어 큰 비용 절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듀얼매장이란 한 명의 가맹주가 2개의 브랜드를 함께 운영하는 매장이다. 점심과 저녁 시간대별 강점이 있는 아이템 동시에 운영해 2배의 매출을 창출할 수 있다. 실제로 놀부 보쌈과 부대찌개 듀얼매장을 운영하는 매장의 경우 부대찌개 단일 매장 운영시보다 매출이 약 200% 상승한 사례도 있다.
권태우 놀부NBG 미래전략팀 팀장은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10년전 가격 프로모션', '신규 브랜드들을 런칭', '콜라겐 담은 미인사리를 출시' 등 다양한 이슈들을 통해 국내 한식프랜차이즈업계 내에서 큰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박람회를 통해 영남 지역의 예비창업자들에게 놀부NBG 브랜드의 경쟁력과 사업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