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놀부NBG, 구이형 퓨전 주점 '숯불애장닭' 론칭
기사입력| 2013-04-22 09:17:42
종합 외식문화기업 놀부NBG(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숯불 닭갈비를 주 메뉴로 하는 구이형 퓨전 주점 '숯불애장닭'을 론칭했다.
숯불애장닭은 철판에 볶아 먹는 기존의 닭갈비와 달리 숯불에 직접 구워먹는 방식으로 메뉴를 차별화했다. 숯불에 구워 먹기 때문에 기름기가 쏙 빠진 담백한 맛과 훈제 향이 배어 든 깊은 맛의 닭갈비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최신 인테리어에 가격도 합리적으로 책정했다. 숯불애장닭은 순한맛 닭갈비 1인분을 10년 전 가격인 6,000원에 판매해 푸짐한 양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주 메뉴인 숯불닭갈비 외에 닭꼬치구이, 닭발구이 등 식사와 안주 메뉴를 다양하게 판매한다.
숯불애장닭은 소상공인과 예비 창업인을 대상으로 기획한 프랜차이즈답게 평당 120만원의 저렴한 인테리어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다. 양념에 재워 숙성시킨 닭갈비를 초벌구이 오븐에 조리만하면 되기 때문에 가맹점주가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놀부NBG는 10호점까지 가맹비 전액을 지원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문의 1899-4891).
놀부 마케팅팀 권태우 팀장은 "숯불애장닭은 옛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닭갈비 메뉴에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요즘 세대의 입맛 트렌드를 반영했다"며 "최근 유행하고 있는 복고열풍에 힘입어 맛과 추억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숯불의장닭은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 13회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숯불의장닭 및 놀부 브랜드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와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