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블랙스미스, 패밀리 대상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기사입력| 2013-04-18 14:57:01
㈜카페베네의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www.blacksmith.co.kr)는 블랙스미스에 관련된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블랙스미스 패밀리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오는 6월 2일(일)까지 공모하는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블랙스미스의 상시 메뉴부터 발렌타인 데이나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 디저트 메뉴를 비롯하여 와인 등에 곁들일 수 있는 안주 메뉴까지 다양하게 제안 가능하다. 블랙스미스의 주방을 담당하는 셰프부터 점주, 홀매니저, 스텝까지 블랙스미스에서 일하고 있는 직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신청 양식 내에서 이미지나 동영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메뉴의 콘셉트부터 가격까지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으며 블랙스미스 패밀리 사이트(http://www.blacksmith.co.kr/family/login.php)에서 신청 양식을 다운 받아 이메일과 우편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발표는 6월 25일 예정으로 대상 1명에게는 상패와 함께 500만원 상당의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 에어텔' 티켓 2매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패와 블랙스미스 상품권 50만원을, 우수상 1명에게는 블랙스미스 상품권 30만원, 장려상 3명에게는 상장과 더불어 블랙스미스 상품권 10만원권 등 푸짐한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패밀리 공모전은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메뉴의 최초 개발 단계에서부터 레스토랑 현장의 스텝에서 쉐프까지 다양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반영한다는 점에서 뜻깊다. ㈜카페베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블랙스미스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은 물론, 다른 레스토랑과 차별화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과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공모전을 통해 블랙스미스 직원들간의 단합을 도모하고, 본사와 가맹점간의 좋은 시너지를 내어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메뉴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