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대표 김철호)은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피크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봄나들이 시 본도시락 제품을 구매 한 후, 나들이 장소에서 본도시락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본도시락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올리면 된다. 기간은 4월 17일(수)부터 5월 10일(금)까지 한 달간 진행 되며, 추첨 후 당첨자에게 '남산 N타워 다이닝 가족 패키지'(10명)와 '한강 크루즈 뷔페 커플 이용권'(1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본도시락은 1만원 대의 명품 도시락부터 6~7천원 대의 특선 도시락, 3~4천원 대의 실속도시락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명품 도시락과 특선 도시락 메뉴에는 위생용 미니 생수도 함께 제공해 피크닉 시 더욱 간편함을 높였다. 인기 메뉴는 정찬식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VIP도시락과 매콤한 제육볶음 및 소불고기 도시락,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수작돈까스 도시락 등이다.
본죽 마케팅팀 양준석 팀장은 "봄기운이 완연한 4월을 맞이 해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즐거운 피크닉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피크닉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본도시락을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함께 향후에도 고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