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유기농식품 전문점 업계 1위 초록마을(대표이사 박용주)이 오는 4월 21일까지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할 '초록아름지기'를 모집한다..
13기째를 맞은 '초록아름지기'는 초록마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며, 초록마을의 신제품 체험을 통한 상품 개선, 레시피 제안, 이색 상품 제안, 전략 상품 분석 등 상품관련 모니터링과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 이용을 통한 서비스 개선 및 제안 등 다양한 브랜드 체험 미션을 통한 홍보 활동을 수행한다.
선정된 '초록아름지기' 총 40명은 약 4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활동 기간 중 신제품 체험(회당 5만원 상당)과 쇼핑 지원금 등 8회에 걸쳐 총 40만원 상당의 제품 및 활동비를 지원한다.
또한 활동 기간 동안 초록마을 온라인 쇼핑몰 상품 구입 시 5% 할인 혜택과 향 후 1년간 '초록마을 VIP 멤버쉽'과 동등한 온라인 쇼핑몰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4개월 활동 종료 후 최우수 홍보대사를 선정해 특별 시상을 할 예정이다..
초록마을 마케팅전략팀 김형진 팀장은 "최근 식품업계 뿐만 아니라 국내외를 막론하고 산업 전반에 걸쳐 능동적 소비자들을 활용한 기업들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활성화되고 있다." 며 "초록마을 브랜드 홍보대사인 '초록아름지기'는 이미 13기째를 맞이하고 있으니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들이 지금의 초록마을을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다양한 소통 채널을 개발해 폭 넓은 의견을 수렴토록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초록아름지기' 13기 신청은 초록마을 홈페이지(http://www.choroc.com)에서 가능하며, 4월 25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초록마을 고객만족센터(070-7549-6262)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