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팁
놀부NBG, '2013 프랜차이즈서울 스프링' 참가
기사입력| 2013-04-11 15:29:35
놀부NBG(대표 김준영)가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 서울 스프링(Spring)'에 참가한다. 박람회에서는 놀부부대찌개와 놀부보쌈, 유황오리진흙구이, 항아리갈비, 차룽익스프레스, 담다, 숯불애장닭 등 총 7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창업 상담과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13일(토)에는 메인 이벤트장에서 진행되는 신규브랜드 발표회에서 맑은설렁탐 '담다'와 구이형 퓨전 주점 '숯불애장닭'을 선보일 예정이다.
놀부NBG는 박람회 기간 동안 듀얼매장 가맹계약을 체결한 예비창업자에게 1개 브랜드 가맹비를 면제해 주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1개 브랜드 가맹비로 2개 브랜드를 오픈할 수 있어 큰 비용 절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듀얼매장이란 한 명의 가맹주가 2개의 브랜드를 함께 운영하는 매장이다. 점심과 저녁 시간대별 강점이 있는 아이템 동시에 운영해 2배의 매출을 창출할 수 있다. 실제로 놀부 보쌈과 부대찌개 듀얼매장을 운영하는 사례 중에는 부대찌개 단일 매장 운영시보다 매출이 약 200% 상승했다.
놀부 창업전략연구소의 김형민 소장은 프랜차이즈 업체 중 유일하게 창업세미나에서 강연을 진행한다. '전문가에게 들어보는 상권 이야기'를 주제로 12일(금) 컨퍼런스룸에서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동안 예비창업자가 알아야 할 5가지 팁, 기초적인 상권분석 방법 등을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놀부NBG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들이 좀 더 편안하고 빠르게 상담할 수 있도록 상담부스를 카페 형태에서 은행식 상담데스크 형태로 변경했다"며 "상담 받는 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응모권 추첨을 통해 놀부 시식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