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가기메뉴
- 메인메뉴바로가기
- 본문바로가기
핫뉴스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 선보여
티웨이항공, 호주 정부 관광청과 인천-시드니 프로모션 진행
SPC, 가정의 달 맞이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포스코, 가족출산친화 문화 조성 노력 '남성 육아제도 활용률' 증가
LG유플러스, 소아암 환아에 학습기회 제공·정서치유 지원
SK텔레콤, 2024년 1분기 실적 소폭 증가…"기업가치 제고 노력 지속"
KT-노키아, 6G 글로벌 연구 협력 업무협약 체결
왕가탕후루, 신메뉴 달콤사고 3종 선보여
리드플래닛, 가맹점 매출 통합관리 '리드데이타' 서비스 제공
하나증권·오픈트레이드·한국벤처캐피탈협회, 벤처 금융지원 협업 MOU 체결
이전
다음
소비자고발센터
- 필독!소비자제보를 이용하시기 전자세한 처리과정보기
- 소비자 시대라고는 하지만 소비자는 불편합니다.
원하는 물건을 사고, 계약을 하고,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만
불만은 쌓입니다.
소비자는 권리를 찾기 위해 때로는 모이고, 때로는 요구하지만 대기업과 금융기관, 유통자본에 움츠러들 때가 많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는 소비자들의 이런 불만과 함께합니다.
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내일처럼' 해결에 최선을 다합니다. 해당 기업과 기관에 통보해 중재를 요청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면 기사화로 여론형성에도 나섭니다. 꼼꼼하지만 공정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의 문은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문제제기를 통해 제2, 제3의 피해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단점과 결점을 보완해 보다 나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거시적으로 보면 국가 경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소비자고발센터 게시판리스트
번호 |
분류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진행현황 |
공백
많이본뉴스
- KB금융,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센터 'KB GOLD&WISE the FIRST' 반포센터 오픈
- 2024 월드바리스타챔피언십 부산 개막…'세계 트렌드 확인 기회'
- 신한금융그룹, '신한 퓨처스랩' 신규 선발 기업 웰컴데이 개최
- 강원랜드, 폐기 유실물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판매 수익, 산림복원 활용'
- 땅스부대찌개, '살맛나는 행복쇼핑 2024 동행축제' 참가
- SK텔레콤, 아이러브ZEM 가정의 달 페스티벌 개최
- 제주항공, 고객 소통 공간 '제주 LOUNGE J' 문 열어
- 삼성전자-고려대, '친환경 에너지 연구센터' 협약 체결
- SK브로드밴드, 미디어 플랫폼 활용 '청년창업기업' 지원
- GKL사회공헌재단, 관광벤처 육성·지원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